2016년 5월 14일 토요일

LG전자렌탈 특가 찬스--15만원 상당 5종 통합사은품 추가 증정(선택이 아닌 5종 전부다 받음--마사지롤러,USB미니선풍기,매직요술호스,일회용 마스크,셀카봉),월요금이외 추가되는 비용 없음.제휴카드 결제시 월1만원 할인,

LG전자렌탈 특가 찬스--15만원 상당 5종 통합사은품 추가 증정(선택이 아닌 5종 전부다 받음--마사지롤러,USB미니선풍기,매직요술호스,일회용 마스크,셀카봉),월요금이외 추가되는 비용 없음.


제휴카드 결제시 월1만원 할인,




LG전자 렌탈--정수기렌탈,안마의자렌탈,공기청정기렌탈,LG정수기렌탈,LG안마의자,정수기렌탈가격비교, LG정수기.LG전자 렌탈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안마의자
 


http://aa0708.ad123.co.kr/?pid=254


2016년 5월 13일 금요일

유모비 추천 특가 휴대폰 --LG G5(LG-F700L)-월 22,220 원,-LG G3 Cat.6(LG-F460L)-월 0 원,-갤럭시 노트4(SM-N910L)-월 0 원,-아이폰6_16G(A1586-16)-월 6,680 원

대한민국 NO.1 LTE LG 유모비 --다양한 휴대폰과 합리적인 요금제를 통해 폭 넓은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LG 유모비 알뜰폰 가입 및 USIM 신청,mpbi 대한민국 NO1. LTE알뜰폰(2016년 LTE알뜰폰 가입자 순증 1위.


--LG G5(LG-F700L)-22,220 원,


                                    LG G3 Cat.6(LG-F460L)-0

                                    갤럭시 노트4(SM-N910L)-0

                                    아이폰6_16G(A1586-16)-6,680

갤럭시 노트4--0 원,

아이폰6_16G--6,680

아이폰6_128G--12,480

아이폰6 Plus_128G--18,230

갤럭시 J5--7,740

LG G2--0

갤럭시 노트3--0

갤럭시 S5 LTE-A--0

LG G5--22,220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lumobi&a=A100509896&l=0000



교육마술지도사--교육마술지도사 인터뷰 동영상자료--첨부파일 : 9655_교육마술지도사 김은정선생님 인터뷰 후배들에게.avi ,교육마술지도사 실습 관련 이미지 자료입니다.-- 교육마술.zip

교육마술지도사--방과후 강사는 여성들의 직업으로서 할 수 있는 최상의 직업입니다.자기가 종아하는 일을 가지고 아이들을 가르친다는 것만큼 재미있고 쉬운 일도 없을 것입니다.


자격 취득 후 진로 및 비젼
- 본인 자녀의 창의력개발, 발표력 향상, 대인관계 개선, 상상력 증진
- 초.중.고 방과후학교 교육마술 강사
- 구청, 문화센터 등 전문 교육마술강사
- 마술 봉사단 자원봉사(선교활동)
- 마술이벤트 및 행사 활동
- 교육 마술 홈스쿨 및 방문수업 창업 등
- 방과후교육 사업가


http://aa0708.licenseplus.net/html/home/index.php?p=1






교육마술지도사--교육마술지도사 인터뷰 동영상자료--첨부파일 : 9655_교육마술지도사 김은정선생님 인터뷰 후배들에게.avi    




교육마술지도사 실습 관련 이미지 자료입니다.-- 교육마술.zip

http://aa0708.licenseplus.net/html/home/all.php

2016년 5월 7일 토요일

학습 자료실--9급공무원] 건축직 - 건축계획,[9급공무원] 선택 행정학,[9급공무원] 공통한국사,[9급공무원] 선택사회 - 법,[9급공무원] 선택사회 - 정치.

유망자격증--베이비시터,체형관리사,애완동물관리사,유치원행정실무사,간병사자격증,반려동물관리사,한자지도사,PIA사설정보관리사,반려동물장례관리사,심리상담사,미술심리상담사,산후관리사,노인심리상담사,결혼상담사,직무스트레스관리사. 



기출문제 모음--2015년 제 18회 주택관리사보 1차 - 주택관리사보 1교시 B형,2015년 제 18회 주택관리사보 1차 - 주택관리사보 1교시 A형  

학습 자료실--9급공무원] 건축직 - 건축계획,[9급공무원] 선택 행정학,[9급공무원] 공통한국사,[9급공무원] 선택사회 - 법,[9급공무원] 선택사회 - 정치.


시험문제 정답--2015년 제13회 사회복지사 1급 필기 가답안,2014년 제2회 행정사 1차 기출문제와 정답,2014년 제4회 사회조사분석사 1급 필기시험 가답안(A형+B형)

http://www.winnerview.net/click_edufree.do?user_idx=1601&m_keycode=KTIZQQZDZQXQCGZZZMUC&gb=CPC




 

2016년 4월 29일 금요일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서비스품질 향상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온라인게임 업체의 고객충성도 제고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서비스품질 향상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0k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서비스품질 향상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0k

경영학과 마케팅특강 4공통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 (단,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요건 1: 마케팅특강 교재 1장~4장 학습내용의 적용
- 요건 2: 계획한 프로그램의 실현가능성, 차별성, 경쟁적 우위 제시
정성을 들어 작성한 자료입니다.
서론, 본론, 결론에 의해 잘 짜임새 있게 자료 구성되어 있어요
필요한 자료 대다수 요약정리 하였으니 나름대로 독창적인
내용을 첨가하면 좋은 레포트 작성될 것입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고 그대로 제출하지 마세요
구입자 여러분에게 행운이 함께 하시길^^

Ⅰ. 서 론

요즘 각 회사에서는 고객만족을 위한 필사적인 경쟁을 하고 있다. 고객이 즉, 회사의 재산이며 회사 매출을 올리고 회사 수익에 절대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되니 고객확보에 사활을 걸 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이다. 이를 곧 ‘인테크’ 시대에 도래했다고 하는데 즉, 사람에 재테크 하고 사람이 재산인 시대가 온 것이다. 즉, 많은 고객을 확보하면 그에 다른 광고수익을 포함하여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니 고객이 그 회사의 재산임 셈이다. 그 대표적인 회사가 네이버라고 볼 수 있다. 우리나라 인터넷 업체의 고객 대다수 차지하고 있어 광고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것도 고객만족에 따른 고객 충성도가 강하며 고객이탈이 적은 것도 한 원인이라고 볼 수 있다. 온라인게임 서비스 시장의 경우 1996년 국내 최초의 온라인게임인 바람의나라가 서비스된 이후 2014년 현재 10조억원 규모로 급성장하였다.
산업초기 넥슨, 엔씨소프트 등 중소개발사로 시작한 게임업체들이 많은 고객 확보로 인하여 대기업 수준에 이르고 있으며 수익창출에 대한 기대감으로 1000여개 넘는 게임업체가 생겨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으며 이에 따른 고객이탈로 인하여 게임업체에서 새로운 고민에 빠져 있다. 즉, 고객의 이탈은 회사의 존폐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니 고객확보에 매진을 하고 있으나 별 뚜렷한 수가 없이 사라지는 업체도 부지기수다. 그러나 고객을 잘 확보한 게임업체는 계속 존속하여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장에서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기로 하자.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서비스품질 향상과 고객의 충성도의 중요성 및 고객이탈방지의 중요성
1) 서비스품질 향상의 중요성
2) 고객의 충성도의 중요성
3) 고객이탈방지의 중요성


2. 온라인게임 업체의 고객충성도 제고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1) 기존고객 대상 충성도 제고 프로그램 (마일리지, 적립금 제도)
(1) 개요 (2) 목표
(3) 프로그램
① 마일리지제도 및 적립금 제도 운영
② 마일리지 제도
③ 적립금 제도
2) 기존고객 대상 충성도 제고 프로그램 (MOT 마케팅)
(1) 개요 (2) 목표
(3) 프로그램
① 서비스 접점 프로세스 개선
② GM의 깜짝 이벤트
3) 부분이탈고객 대상 이탈방지 프로그램
(1) 개요 (2) 목적
(3) 프로그램
① 부분이탈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② 부분이탈 고객을 체크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3. 효과예측
1) 실현가능성
(1) 마일리지, 적립금 제도 도입
(2) MOT 마케팅
(3) 부분이탈고객 이탈방지 프로그램
2) 차별성 및 경쟁적 우위
(1) 마일리지, 적립금 제도 도입
(2) MOT 마케팅
(3) 부분이탈고객 이탈방지 프로그램

Ⅲ. 결 론
※ 참고자료
참고자료 1. 김선숙/1995, 기업들 내부마케팅 확산바람
2. 구동회/1997, 대도시 공간․환경 재구조화와 삶의 질-장소마케팅을 중심으로, 사회과학 연구
3. 김성영ㆍ라선아. 마케팅특강. 2011.
4. 고객충성의 신화 / 2006 / 티모시L. 케이닝햄ㆍ테리G. 바브라 外
5. 관계마케팅 – 고객을 기업의 팬으로 만드는 마케팅 전략 / 2006 / 허원무
6. 고객충성도, 신뢰와 애착으로 높여라 / 2006 / LG경제연구원 (이현정)
7. 2011대한민국게임백서 / 2012 / 한국콘텐츠진흥원
태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전략적제휴를 통한 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과의 전략적제휴),메리어트의 마케팅이 시사하는 바는 무엇일까?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메리어트.hwp


목차
1. JW 메리어트호텔 기업소개 

2. JW 메리어트호텔 기업현황

3. 메리어트호텔의 성공요인분석

4. JW 메리어트호텔 SWOT분석
(1) Stren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1) 이벤트마케팅
(2) SNS활용 마케팅
(3) 전략적제휴를 통한 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과의 전략적제휴)

6. 메리어트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1) 외부마케팅 전략
(2) 내부마케팅 전략

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본문
이제까지 메리어트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봤다. 메리어트의 마케팅이 시사하는 바는 무엇일까? 먼저, 메리어트는 종사원이, 즉 내부고객이 만족을 해야 외부고객도 만족할 수 있음을 알았다. 다시 말하자면, 다양한 인센티브와 동기부여를 통해 종사원이 업무에 있어 충성도와 만족도가 높다면, 종사원은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것이고, 이를 통해 고객은 만족할 것이다. 만족한 고객은 Repeat guest, 즉 고객 충성도를 높일 것이고 이는 곧 수익성과 연결되는 고리인 것이다. 또한 고객 불만상황이 발생 시, 종사원에게 권한을 부여하여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Do whatever it takes 와 ”Excellent Service+Consistently 를 통해 고객에게 일관성 있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였다. 기업차원 역시 고객의 Loyalty를 높이고자 간편한 통합 예약제도, 혜택이 많은 다양한 멤버십과 여러 관광업체와의 제휴, 디자인 비쥬얼 아이덴티티 등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였다. 이렇듯, 메리어트는 고객, 기업, 종사원 이 큰 3가지 고리를 튼튼히 하여 어느 하나 간과하지 않았다.

하고 싶은 말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붆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에 대해 총 15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jw메리어트, 매리어트호텔, 호텔 마케팅, jw메리어트서울, 마케팅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이마트는 이러한 문화를 인식하지 못하고 한국에 서와 같은 방식으로 자동차 주차장에 엄청난 투자를 하였고, 이 는 중국사람들의 이동수단과 맞지 않게 된다. 이것 또한 이마트 가 중국에서 실패한 큰 이유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PPT
이마트 중국실패.pptx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

2. 한국이마트와 중국이마트 비교

3. 이마트 중국시장 실패요인

4.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본문
자전거가 가장보편적인 교통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 국에서는 당연히 장을 보거나 이동을 할 때 자전거를 이용하게 된다. 그런데 이마트는 이러한 문화를 인식하지 못하고 한국에 서와 같은 방식으로 자동차 주차장에 엄청난 투자를 하였고, 이 는 중국사람들의 이동수단과 맞지 않게 된다. 이것 또한 이마트 가 중국에서 실패한 큰 이유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이마트 , 이마트 실패, 이마트 중국, 마케팅실패, 중국 마케팅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