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0일 화요일

고주파 지방분해기 '슬림펫'--'슬림펫'으로 완벽하게 체중 감량 하세요.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중.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부작용&요요 없이 문지르면 지방 파괴 '슬림펫' 무료 체험 실시

문지르기만 하면 지방이 분해된다.
감량하기 어려운 부위의 지방도 똑똑하게 분해!
'슬림펫'으로 완벽하게 체중 감량 하세요.
고주파 지방분해기 '슬림펫'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중.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2017년 6월 19일 월요일

현재 미켈란치과에서는 교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인비절라인 499만원(발치·비발치 상관없음)에 교정이 가능합니다.티가 나지 않은 투명교정 인비절라인, 지금 이벤트 가격으로 교정하세요.

미켈란 인비절라인, 교정 중에 더 이상 티 나지 않습니다

교정을 하면 일반적으로 보철 교정으로 티가 난다고 생각하기 마련이죠.
또한 성인들이라면 티가 나는 교정이 부담스럽습니다.
미켈란에서는 그런분들을 위한 인비절라인 투명치아교정이 있습니다

투명교정인 인비절라인은 티가 나지 않아
사회활동이 많으신 분들, 교정장치가 눈에 띄는 것이 
싫으신 분들에게 제격인 교정입니다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에게도 인비절라인은 기회
현재 미켈란치과에서는 교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인비절라인 499만원(발치·비발치 상관없음)에 교정이 가능합니다

티가 나지 않은 투명교정 인비절라인, 지금 이벤트 가격으로 교정하세요

탈모샴푸, 깜짝 무료체험 이벤트(30세 이상가능)-식약청 허가받은 탈모샴푸, '카리원'-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세요.하루 5분 머리만 감으면 탈모·가는 모발 걱정 끝

탈모 고민 끝, 탈모샴푸 무료 체험 이벤트(30세 이상 가능)

하루 5분 머리만 감으면 탈모·가는 모발 걱정 끝. 탈모샴푸 30일 무료 체험을 지금 신청하세요. 단, 30세 이상만 참여 가능합니다.

탈모샴푸, 깜짝 무료체험 이벤트(30세 이상가능) 

식약청 허가받은 탈모샴푸, '카리원' 
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세요

2017년 6월 9일 금요일

고객 니즈 맞춤형 사무실--WeWork, 무엇이 특별한가요?창의성, 편의성, 생산성을 높여주는 멋진 공간- 해먹에서 놀며, 다트를 던지며, 스크린 골프를 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각 층마다 마련된 원두커피와 무제한 제공되는 맥주까지

위워크(WeWork) 삼성·을지로·강남 무료 투어 신청하세요


트렌디한 사무실과 다양한 편의 시설의 완벽한 조화,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전 세계 10만명이 사용하는 글로벌 코워킹스페이스 WeWork

WeWork, 무엇이 특별한가요?

 창의성, 편의성, 생산성을 높여주는 멋진 공간
 - 해먹에서 놀며, 다트를 던지며, 스크린 골프를 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 각 층마다 마련된 원두커피와 무제한 제공되는 맥주까지

 올 인원 사무 편의 서비스와 입주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 초고속 인터넷과 프린터는 기본, 노트북만 챙겨오시면 돼요.
 - WeWork의 엄청난 입주사들, 그들의 제품, 서비스를 다양한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사업을 더욱 빠르게 성장 시킬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가능
 - 전 세계 14개국 140개 WeWork 오피스의 10만명 멤버들을 WeWork 전용 앱을 통해 만나보세요.
 -  WeWork 멤버쉽 앱에서 다양한 교류, 협력, 채용에 이르는 놀라운 일들이 벌어집니다.
 - 지금도 WeWork 내에서 많은 고객사, 협력사 발굴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개인, 스타트업, 기업 등 다양한 고객 니즈 맞춤형 사무실 솔루션
 - 1명부터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나만의 사무실, 사업이 커나가도 이사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WeWork에 오시면 이런 혜택을 모두 누리실수 있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딱 맞는 오피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적립한 캐시 사용법]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돈버는 앱 '허니스크린'(Android 지원)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2017년 5월 5일 금요일

휴대폰 악세서리 전문 쇼핑몰--[화이트스톤] 갤럭시S8,S8+ 돔글라스,[화이트스톤] 갤럭시S7 엣지 돔글라스,갤럭시s7 돔글라스(풀커버),[50% 할인] 갤럭시S6 강화유리 슬림 케이스 (퓨어화이트)(+후면 강화유리),[50% 할인] 갤럭시S6 강화유리 슬림 케이스 (골드)(+후면 강화유리)

휴대폰 악세서리 전문 쇼핑몰--[화이트스톤] 갤럭시S8,S8+ 돔글라스,[화이트스톤] 갤럭시S7 엣지 돔글라스,갤럭시s7 돔글라스(풀커버),[50% 할인] 갤럭시S6 강화유리 슬림 케이스 (퓨어화이트)(+후면 강화유리),[50% 할인] 갤럭시S6 강화유리 슬림 케이스 (골드)(+후면 강화유리)


대리운전 1인창업--서비스 사업자에게 주어지는 050번호-번호 이용만으로 대리운전 이용금액의 20%가 자동적립됩니다.막강한 홍보툴 제공-대표번호 인쇄.




인터넷 변경하고 최대 사은금 및 사은품 받기.현금 최대,노트북/백화점 상품권,BTV,TB끼리온가족 무료,T끼리온가족할인제도,구글TV,올레티비,Gtv,KT요금제,SK브로드밴드IPTV,SK브로드밴드TV,SK브로드밴드인터넷,SK텔레콤요금제.


최신 스마트폰 교체 무료 상담--최신 스마트폰, 모든 통신사의 스마트폰을 다루고 있으며, 가입비면제/LTE금융 유심비 면제/특급배송비면제/필수부가서비스면제/요금할인까지5가지 해택을 드리고 있으며,

술 때문에 발생하는 암 7가지-구강암,인두암,식도암,후두암,대장암,직장암,간암,유방암,암 막으려면 술 한두 잔도 피해야"…암 예방수칙 강화


2017년 4월 9일 일요일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서비스품질 향상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0k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서비스품질 향상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0k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마케팅특강4공통)본인이 어떤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서비스품질 향상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0k

경영학과 마케팅특강 4공통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 (단,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요건 1: 마케팅특강 교재 1장~4장 학습내용의 적용
- 요건 2: 계획한 프로그램의 실현가능성, 차별성, 경쟁적 우위 제시
정성을 들어 작성한 자료입니다.
서론, 본론, 결론에 의해 잘 짜임새 있게 자료 구성되어 있어요
필요한 자료 대다수 요약정리 하였으니 나름대로 독창적인
내용을 첨가하면 좋은 레포트 작성될 것입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고 그대로 제출하지 마세요
구입자 여러분에게 행운이 함께 하시길^^

Ⅰ. 서 론

요즘 각 회사에서는 고객만족을 위한 필사적인 경쟁을 하고 있다. 고객이 즉, 회사의 재산이며 회사 매출을 올리고 회사 수익에 절대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되니 고객확보에 사활을 걸 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이다. 이를 곧 ‘인테크’ 시대에 도래했다고 하는데 즉, 사람에 재테크 하고 사람이 재산인 시대가 온 것이다. 즉, 많은 고객을 확보하면 그에 다른 광고수익을 포함하여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니 고객이 그 회사의 재산임 셈이다. 그 대표적인 회사가 네이버라고 볼 수 있다. 우리나라 인터넷 업체의 고객 대다수 차지하고 있어 광고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것도 고객만족에 따른 고객 충성도가 강하며 고객이탈이 적은 것도 한 원인이라고 볼 수 있다. 온라인게임 서비스 시장의 경우 1996년 국내 최초의 온라인게임인 바람의나라가 서비스된 이후 2014년 현재 10조억원 규모로 급성장하였다.
산업초기 넥슨, 엔씨소프트 등 중소개발사로 시작한 게임업체들이 많은 고객 확보로 인하여 대기업 수준에 이르고 있으며 수익창출에 대한 기대감으로 1000여개 넘는 게임업체가 생겨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으며 이에 따른 고객이탈로 인하여 게임업체에서 새로운 고민에 빠져 있다. 즉, 고객의 이탈은 회사의 존폐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니 고객확보에 매진을 하고 있으나 별 뚜렷한 수가 없이 사라지는 업체도 부지기수다. 그러나 고객을 잘 확보한 게임업체는 계속 존속하여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장에서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기로 하자.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서비스품질 향상과 고객의 충성도의 중요성 및 고객이탈방지의 중요성
1) 서비스품질 향상의 중요성
2) 고객의 충성도의 중요성
3) 고객이탈방지의 중요성


2. 온라인게임 업체의 고객충성도 제고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1) 기존고객 대상 충성도 제고 프로그램 (마일리지, 적립금 제도)
(1) 개요 (2) 목표
(3) 프로그램
① 마일리지제도 및 적립금 제도 운영
② 마일리지 제도
③ 적립금 제도
2) 기존고객 대상 충성도 제고 프로그램 (MOT 마케팅)
(1) 개요 (2) 목표
(3) 프로그램
① 서비스 접점 프로세스 개선
② GM의 깜짝 이벤트
3) 부분이탈고객 대상 이탈방지 프로그램
(1) 개요 (2) 목적
(3) 프로그램
① 부분이탈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② 부분이탈 고객을 체크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3. 효과예측
1) 실현가능성
(1) 마일리지, 적립금 제도 도입
(2) MOT 마케팅
(3) 부분이탈고객 이탈방지 프로그램
2) 차별성 및 경쟁적 우위
(1) 마일리지, 적립금 제도 도입
(2) MOT 마케팅
(3) 부분이탈고객 이탈방지 프로그램

Ⅲ. 결 론
※ 참고자료
참고자료 1. 김선숙/1995, 기업들 내부마케팅 확산바람
2. 구동회/1997, 대도시 공간․환경 재구조화와 삶의 질-장소마케팅을 중심으로, 사회과학 연구
3. 김성영ㆍ라선아. 마케팅특강. 2011.
4. 고객충성의 신화 / 2006 / 티모시L. 케이닝햄ㆍ테리G. 바브라 外
5. 관계마케팅 – 고객을 기업의 팬으로 만드는 마케팅 전략 / 2006 / 허원무
6. 고객충성도, 신뢰와 애착으로 높여라 / 2006 / LG경제연구원 (이현정)
7. 2011대한민국게임백서 / 2012 / 한국콘텐츠진흥원
태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