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5일 토요일

퍼스널컬러전문가---국제자격검정원은 교육청에 등록된 원격평생교육시설입니다.퍼스널컬러전문가 자격증--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아이돌의 해외진출로 인해 자연스럽게 그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퍼스널컬러전문가---------

국제자격검정원은 교육청에 등록된 원격평생교육시설입니다.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20 중앙일보 주최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2 올해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우수기술기업 인증 T6를 취득한 믿을 수 있는 교육원입니다.

또한 수업과 교재를 전담하는 교수설계팀이 있으며, 학력과 이력, 실력이 출중한 전임교수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수업료 및 시험 응시료, 교재비를 전액면제하며 시험합격 후 자격증신청 시에만 8만원을 납부하고 그 외에 들어가는 비용이 일체없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자격증이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협회에서 발급되어 자격기본법에 의거 취업 또는 창업 시에 활용할 수 있으며, 이력서 자격증란에도 정식으로 기재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저희 교육원은 출석률은 성적이나 자격증 취득여부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1급(25문제)과 2급(20문제) 시험을 마지막 2주의 시험기간동안 각각 1시간씩 보게 되고, 각 60점을 넘으면 1급과 2급 자격증이 동시에 나오게 됩니다(1급 따로 2급 따로 취득불가, 수업과 교재가 1급 2급 통합과정이므로 시험만 두번 보면 둘 다 딸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입니다)

경력단절 여성이나 재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 취업 준비생, 자기계발을 위해 희망하는 분들 누구나 회원가입만 하면 현재 개설되어 있는 100여가지 자격과정 중 최대 3과정까지 무료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과정에 대한 설명 / 진로 및 전망 / 주요활용처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인기과정들로만 구성을 하였습니다.

진로 및 전망

약 10여년 전만해도 ‘퍼스널 컬러’에 대한 개념은 전무후무 하였으나,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아이돌의 해외진출로 인해 자연스럽게 그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국의 화장품에 대한 해외관심과 소비가 급증함에 따라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고자 하는 이들도 늘고 있습니다. 자신의 개성을 잘 살리는 한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는

퍼스널컬러전문가는 전문 인력의 필요성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주요 활용처

문화센터, 헤어, 메이크업, 네일 아티스트, 화장품 관련 색조 전문가, 샵 마스터 및 패션 코디네이터, 연구기관의 퍼스널컬러 교육 강사, 색채를 사랑하고 관심이 있는 일반인 및 기업인을 대상으로 한 특강, 고객 마케팅 관련 업무 종사자, 서비스 직업, 색채심리 강의 및 교육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등.

퍼스널컬러전문가 커리큘럼

기간

강의주제

4

1강

퍼스널컬러의 중요성과 개요

11강

4계절 이미지 활용

2강

퍼스널컬러의 역사

12강

컬러와 성격

3강

색채의 의미1 - 난색(暖色)계열

13강

배색의 이해

4강

색채의 의미1 - 한색(寒色)계열

14강

퍼스널컬러의 진단과정

5강

색채이론

15강

퍼스널컬러 진단의 실제

6강

PCCS 표색계의 이해

시험기간

종강 2주전부터 14일 간 시험응시 가능

퍼스널컬러전문가 자격증

퍼스널컬러

퍼스널컬러 자격증

퍼스널컬러컨설턴트

퍼스널컬러컨설턴트 자격증

퍼스널컬러진단

퍼스널컬러 교육

퍼스널컬러배우기

퍼스널컬러강사

퍼스널컬러리스트

퍼스널컬러전문가과정

퍼스널컬러강의

퍼스널컬러 자격증 종류

퍼스널컬러 진단 자격증

퍼스널컬러 자격증 시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