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이론과 적용기법인간관계 이론과 적용기법 1. 일반적 개념으로서의 인간관계 2. 학문적 개념으로서의 인간관계 3. 인간관계 이론 ▷ 인간관계의 일반적 특성 4. 인간관계를 이해하는 여러 가지 관점 ▶ 사회교환 이론(social exchange theory) ▶ 역할이론 ▶ 게임이론 5. 인간관계와 직업적 성공 6. 생산적인 인간관계를 위한 기법 ▶ 관심 기울이기 ▶ 확인하기 ▶ 공감하기 갈등의원인과진행단계,갈등에대한발표PPT,갈등의진행단계,경쟁함정,기본귀인오류,트럭운송모의게임,상호성 규범갈등의원인과진행단계,갈등에대한발표PPT,갈등의진행단계,경쟁함정,기본귀인오류,트럭운송모의게임,상호성 규범 발표주제:갈등의원인과진행단계 갈등의 정의 집단 내 갈등 진행 단계 대치와 격화 갈등의 격화에 따른변화 요인들 불확실한 자신 선진기업의 경영사례1. 나이키의 글로벌 아웃소싱 2. 고어사의 격자형 경영구조 3. 네슬레의 브랜드 전략 4. 닌텐토의 게임기를 넘어 5. 다우케미컬의 경영계획 수립 기법 6. 디즈니의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7. 로열더치 쉘의 시나리오 경영 8. 꿈을 실현한 보잉-777 9. 시세이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10. 시티뱅크의 대담한 전략전환 11. 게임산업Ⅰ. 서론 Ⅱ. 본론 1.게임산업이란 1)게임과 게임산업의 정의 2)게임산업의 역사 3)게임산업의 특성 4)게임산업의 영역분류 2.게임시장과 기업의 과제 1)해외 게임시장의 동향 2)해외 기업의 경영젼략 3)국내 게임시장의 동향 4)국내 기업의 경영전략 5)국내 게임산업의 과제 3.정부의 역활 1)정부의 과제 2)게임개발 활성화 방안 Ⅲ [대중문화론] 게임문화의 정착과 지속성검증I. 들어가며 II. 서론 III. 본론 1. 문화적 측면 (1) 가상공간과 현실공간의 경계 붕괴 (2) 놀이공간의 확산ㆍ서사가 있는 상품ㆍ놀이와 삶의 경계 모호ㆍ게임안에서의 스토리텔링과 확장된 게임공간 (3) 디지털 서사 (4) 놀이와 일의 경계붕괴 : 힘든재미(프로게이머) (5) 생활 속에 사고의 틀 : 스타크래프트 (6) 설문을 통해 알아본 게임 문화의 인식 정도 2. 산업 [법학][약관분석] 월드오브 워크래프트1. 서론 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문제 조항 분석 ① 약관임의변경 및 개정약관 부동의로 인한 서비스 중지시 원상회복의무 경감조항 ② 부당한 계약의 해제 ․ 해지 조항 i. 부수적 급부의무의 위반으로 인한 계약 해제 ․ 해지 조항 ii. 고객이 예상하기 어려운 조건을 계약의 해제 ․ 해지 조건으로 한 조항 ③ 부당한 면 체육교육이 무엇인가 ,체육이란,체육과교육과정의배경,체육과교육과정개정의요인,체육과의 성격 , 체육과의 목표체육교육이 무엇인가 ,체육이란,체육과교육과정의배경,체육과교육과정개정의요인,체육과의 성격 , 체육과의 목표 체육교육이 무엇인가 1.체육교육의 목적 2.체육이란? 3.체육과 교육과정의 배경 가. 체육과 교육 과정 개정의 외재적 요인 나. 체육과 교육과정 개정의 내재적 요인 다. 체육과 목표의 일원화 라. 학습 내용 체계의 일원화 및 적정화 마. 교수-학 플스방 사업계획서와 마케팅전략기획서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서론 1 온라인 게임 서버분석I. 온라인 게임 서버군의 디자인 구조 1. 기본 게임 서버군 디자인 2. 인증 서버에 따른 게임 서버군 디자인 가. 중앙 집중식 인증 구조 디자인 나. 분산식 인증 구조 디자인 II. 게임 서버 구조 1. 일반적인 게임 서버구조 가. NPC서버의 분리 나. 동기화 서버의 분리 다. 채팅 서버의 분리 2. 분산 게임 서버의 구조 III. 네트워크 소니(SONY)의 비디오게임시장 진출사례(PS2사례)소니(SONY)의 비디오게임시장 진출사례(PS2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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