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스] Brew이용 모바일 게임소스 `몸짱 만들기`(다이어트 게임)KT모바일 게임용 소스 입니다. 다이어트 게임으로써 몸짱만드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전공한 사람으로 졸업프로젝트 제출용으로 만든것입니다. 상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상업용으로 사용하고자 할경우 본인과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무단 배포는 절대!! 무려 한학기에 거쳐서 만든소스이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올려놓습니다. 당연히... [레포트] 100 page
[게임] 창세기전3 파트2 TP 무한으로 올리기창세기전3 파트2 는 TP (타임포인트)가 대단히 중요한 게임입니다. TP가 많으면 한 턴에 할 수 있는 행동력이 많아져서 더 많이 움직이고 공격하고 여러 가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TP를 더 이상 올릴 수 없는 캐릭터도 무한으로 TP를 올릴 수 있는 모든 비법을 공개합니다. 요약 체질, 아이템, 스킬을 통한 TP 무한만들기, 캐릭터별 육성법, ... [레포트] 7 page
일본 게임 산업의 현황과 동향일본게임산업 일본게임 게임발달 한국게임 / () 序 論 Ⅰ.게임산업의 개요 1. 게임산업의 정의와 범위 (1) 게임산업 (2) 게임 비즈니스의 범위 1) PC게임 분야 2) 비디오게임 분야 3) 아케이드게임 분야 4) 온라인 및 네트워크게임 분야 2. 게임산업의 특징 3. 게임 제작의 개요와 기술 동향 ... [레포트] 57 page
약물 및 알콜중독 대한 보고서 입니다.약물중독 알콜중독 사회문제 / 박정은(1996), 성인 여성의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프로그램개발, 한국여성개발원 이숙영 외(1996), 약물남용청소년 상담프로그램 Ⅰ·Ⅱ, 청소년 대화의광장 이영국(1999), 술권하는 사회, 술에 먹힌 사람, 예영커뮤니케이션 이윤로, 청소년 약물남용의 원인과 치료, 문음사 이훈규(1996), 청소년의 약물남용 ... [레포트] 42 page
초등학교 고학년의 공격성, 충동성, 대인불안과 컴퓨터 게임중독과의 관계공격성 충동성 컴퓨터중독 / () 국문요약 Ⅰ. 서 론 1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1 2. 연구문제 4 Ⅱ. 이론적 배경 5 1. 청소년의 심리적 특성 5 2. 중독의 개념 8 3. 인터넷 중독으로서의 게임 9 4. 컴퓨터 게임중독 10 5. 인터넷 중독 및 게임 중독 관련 ... [레포트] 63 page
[가족치료개입사례]알코올중독가정의 생태체계적 문제사정과 개입계획서[가족치료개입사례]알코올중독가정의 생태체계적 문제사정과 개입계획서 [가족치료개입사례]알코올중독가정의 생태체계적 문제사정과 개입계획서 Ⅰ. 의뢰과정 1.알코올중독가정 사례 1)의뢰경위 Ⅱ.사례개요 1. 사례내용 2. 가족사항 3. 문제유형 4.가족력 5.Case 조사 및 진단 1)개인별특성 2)문제사정 생태체계적 문제사정 3)Case ... [레포트] 11 page
인터넷 중독의 사례를 통해 본 원인과 대책인터넷 인터넷중독 정보통신사회 / (인터넷) "저는 6학년인데엽... 저두 컴퓨터 중독증에 걸렸어엽.... 공부를 해도 계속 게임하는 방법... 게임속도...같은것이 생각이나여.. 이제 2001년도에 중학생인데.. 어떻게 치료하죠??? " "지금 저는 초등학교 5학년인데 자가진단을 해보니까 문제가 ... [레포트] 26 page
중·고등학생의 자기통제력, 사회환경적 요인 및 인터넷·게임 중독과의 관계자기통제력 사회환경 인터넷중독 / () 국문요약 I.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문제 3 Ⅱ. 이론적 배경 5 1. 청소년의 인터넷 사용 5 2. 인터넷 중독 8 3. 자기통제력과 인터넷·게임 중독 17 4. 사회환경적 요인과 인터넷·게임 중독 19 ... [레포트] 55 page
약물중독,약물남용 청소년에 대한 집단대상 실천기술개입프로그램사례, 청소년집단대상 심리사회적개입사례약물중독,약물남용 청소년에 대한 집단대상 실천기술개입프로그램사례, 청소년집단대상 심리사회적개입사례 약물남용 청소년에 대한 집단대상 실천기술개입프로그램사례청소년집단대상 심리사회적개입사례 1. 치료대상 2. 집단구조 3. 진단 4. 집단 발달 단계 *집단 발달 단계와 개입 과정 및 개입 목표 5. 자원 6. 개입기술 7. 프로그램에 대한 효과 ... [레포트] 9 page
[게임개발] [PPT] 게임 제작 프로젝트 계획서(우수자료선정)제가 다닌 ㅇㅇ대학교 게임전공 졸업시 제출했던 게임프로젝트 보고서 입니다.(파워포인트) 장르 : 모바일 게임 아케이드 롤플레잉 플렛폼 : Brew(KTF)- 기본 LCD사양: 120*146 게임제목:몸짱 만들기(다펌) 감히 우수자료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상업용으로도 활용가능하지만, 그런 사항은 미리 제게 연락주세요. 게임 소스가 필요... [레포트] 60 page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게임산업 소프트웨어 아케이드 게임비즈니스 디지털콘텐츠 / 일본 게임산업의 현황과 성장전략 / 성균관대학교 IT 경영연구센터 주요국의 디지털콘텐츠 산업 정책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정보분석팀 일본 최신비즈니스 동향과 성공전략 컨퍼런스 자료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일본의 광대역 콘텐츠 시장 동향 / 한국정보통신산업연구원 유선실 디지... [레포트] 54 page
단체급식소에서의 최근 식중독 현황조사_단계별 식중독의 대처방안식중독 단체급식소 단체급식관리 / (단체급식관리) I. 서론 1. 식중독의 정의 2. 삭중독의 발생상황 II. 본론 1. 식중독의 종류 2. 우리나라의 발생 현황 1) 발생 시기별 2) 병인 물질별 3) 섭취 장소별 4) 규모별 III. 결론 1. 대책 방안 1) 구입 단계 2) 검수 단계 3) 전처리 단계 4) ... [레포트] 8 page
단체급식소의 식중독 사고에 대한 방안-신문기사 중심으로식중독사고 단체급식사고 단체급식소 / (단체급식관리) Ⅰ. 서 론 Ⅱ. 본론 1. 단체급식소의 개념 2. 식중독의 정의 1) 세균성 식중독 2) 화학성 식중독 3) 자연독 식중독 3. 식중독사고에 대한 기사발췌 4. 단체급식소 식중독 사고 방지-식품의 위생 1) 식재료의 위생 ① 식품의 감별 및 구입 ② 식품의 보관 ③ 식품의... [레포트] 10 page
단체급식소의 식중독 사고 중 원인균이 밝혀진 사고기사에 대한 논의식중독사고 단체급식소사고 식중독원인균 / (단체급식관리) Ⅰ. 서 론 Ⅱ. 본론 1. 식중독의 정의 및 원인 2. 식중독의 예방과 종류 1) 세균성 식중독 2) 화학성 식중독 3) 자연독 식중독 3. 식중독사고 중 원인균이 밝혀진 기사발췌 1) 대구 고교 2곳 식중독 원인은 ''병원성대장균'' 2) 경기도내 집단식중독 노로바이러스... [레포트] 10 page
[게임] FF7 (파이널 판타지7) 스페셜 팁!! 개구리숲 완전공략FF7 Advent Children 으로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파이널판타지7의 숨겨진 팁을 공개합니다. 궁극의 캐릭터 만들기, 최강의 마테리아 조합, 웨폰 한방에 잡기, 복잡하고 어려운 미로맵 개구리숲 등 엔딩만 보고 다소 아쉬움이 많이 남는 분들을 위해 그림과 함께 완전공략합니다. 4개의 파일로 압축 되어 있습니다. * 목차 1. 궁극의 캐릭터 만... [레포트] 17 page
[레포트] 인터넷 중독완전정복 / 인터넷 중독 완전정복 1. 서지목록 이형초 심경섭, 200인터넷중독 완전정복 1. 서지목록 이형초 심경섭, 2006, 인터넷중독 ... 인터넷중독 완전정복 ƒ. 서지목록 이형초 심경섭, 2006, 인터넷중독 완정정복, 서울 시그마프레스, 258pp „. 저자에 대한 정보 이형초는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인터넷 게임중독의 진단척도 개발과 인지행동치료 효과”로 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레포트] 38 page
상세보기 : 상세보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