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9일 토요일

국내 유일 전국 서비스 가능한 배관 브랜드--전지역 직영점 으로 운영하여 30분이내 로켓방문,--1년 무상AS --하수구막힘 싱크대막힘 변기막힘 하수구뚫음 싱크대뚫음 변기뚫음 변기가 막혔을때 고압세척 집수정막힘 집수정 오수관막힘

 

청년배관케어


국내 배관 해결 전문 브랜드 청년배관케어입니다.


국내 유일 전국 서비스 가능한 배관 브랜드 청년배관케어 입니다.


청년배관케어는 기존 시장의 문제점이었던 과도한금액서비스의 질의 문제를 해결하여 전지역 직영점 으로 운영하여 30분이내 로켓방문, 1년 무상AS 보장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갖고 있는 회사입니다청년배관케어는 단순한 배관의 막힘각종 수전및 배관 교체고압세척등 내시경 카메라를 통한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하고 있습니다모든 마스터의 장비는 배관 장비 전문 브랜드인 독일의 로헨베르거미국의 리지드사의 장비로 확실하게 해결해드리며막히지 않은 배관을 청년배관케어 R&D연구소에서 개발한 미생물 약품으로 배관에 미생물을 배양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관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또한 2022년 한국 고객 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고객님들께 신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1. 청년환경이 개발한 똑똑한 셀프 관리! _청년환경 업체를 통해 작업을 진행할시 99,000원 상당의 미생물 제재 스프레이를 서비스로 증정미생물 스프레이를 배관에 뿌리면 배관속에 미생물들이 자라 이물질을 갉아먹고 배관이 막히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준다집에서 편하게 관리하세요~                                              

 

2. 1년 무상 a/s 서비스! _ 문제가 재발되면 바로 달려가는 서비스로 끝까지 책임감 있게 관리해드립니다문제가 생기면 당황하지 마시고 청년환경을 불러주세요!


1. 상황에 따라 금방 다시 막힐 수 있는 배관,하수구 책임감 있는 관리 서비스로 업계최초 1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타업체에서 사용하는 스프링 때문에 더 심각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속출청년환경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문 장비들은 독일미국에서 인증받은 효과좋은 전문 장비들로 문제 원인을 확실하게 해결해드립니다.

             

3. 99,000원 상당에 판매하고 있는 친환경 미생물 제재 스프레이를 서비스로 제공청년환경이 개발한 친환경 스프레이로 셀프 사후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4. 모든 직원이 정직원직영직원으로 거품을 뺀 투명한 견적으로 안내드립니다.

 

5. 방문 견적을 통해 원인을 분석하고 현장에서 견적을 드립니다.

 

6. 전문가분들이 각지역에 위치해 있어 통화 후 1시간 이내 빠르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7. 배관/하수구를 뚫기만 하는것이 아닌 작업 후 완벽한 뒷마무리로 깔끔하게 작업을 마무리 해드립니다

하수구막힘

싱크대막힘

변기막힘

하수구뚫음

싱크대뚫음

변기뚫음

변기가 막혔을때

고압세척

집수정막힘

집수정

오수관막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