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6일 토요일

애정운,재물운,주역,사주명리학,--“한 번만 오고 마신 분은 거의 못 본 것 같습니다.”--선생님을 통해 진로, 사업, 투자 등에서 성취를 이루어 내신 분들은 선생님을 평생의 은사로 모시고 계십니다.-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6년 전에 50대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어느 정도 자산을 쌓아 오셔서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분들이셨는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해볼까 하고 저를 찾아오신 분들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새 사업이 번창할까 궁금하여 물어보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사업을 하는 순간 그동안 쌓아온 부를 모두 날릴 것이라는 공수가 나와 그대로 전해드렸습니다. 필사적으로 만류했지만 손님들은 오히려 확신을 가지고 저를 설득하려 하셨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해줄 것이 없으니 시작하고 나서 저를 찾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들은 알겠다며 돌아가셨지만 8개월 후에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지금 사업이 완전히 망해서 집도 경매로 넘어가고 단칸방도 없다며 한 번만 살려 달라고 애원하셨습니다. 그러나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도와드리지 못했습니다. 그 때 말리지 못한 제가 안타까울 뿐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6개월 전에 30대 후반 따님과 그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은 20대 후반부터 공직에 가기 위해서 시험 준비를 했지만 계속 떨어지고 30대 중후반까지도 성과가 없어서 답답한 마음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따님의 사주를 살펴보니 자영업과 자기 장사를 해야 할 팔자였지 공무원과는 연이 없는 팔자였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말씀드렸으나 어머님이 공직을 계속 희망하시길래, 진심을 다해서 설득하며 따님이 원하지도 않는 공직을 강요하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따님도 울면서 자신도 이제 너무 지쳤다고 하자 어머니도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습니다. 따님은 이후에 옷가게를 열었는데 장사가 무척 잘 되어서 행복해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저를 찾아와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가셨습니다. 저 역시 따님의 웃음을 볼 수 있어 행복했던 상담이었습니다.

경남 김해 철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https://chunmyu.ng/8KnhTY6Ve


애정운,재물운,주역,사주명리학,---



다시 오시게 되실 겁니다

 

“한 번만 오고 마신 분은 거의 못 본 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손님들 중에서는 단골이 대부분입니다. 알음알음 소개받아 오신 분도 한 번 선생님의 점사를 겪고 나면 다시 생각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죠. 선생님을 통해 진로, 사업, 투자 등에서 성취를 이루어 내신 분들은 선생님을 평생의 은사로 모시고 계십니다.

 



선생님의 손님들이 다시 찾아올 수밖에 없는 이유는 선생님의 공수가 오차 없이 들어맞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 건강에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짚어준 손님의 경우 교통사고가 나서 혼수상태에 빠졌으나, 1달 뒤에 일어날 것이라고 공수를 주시자 그대로 실현된 사례가 있습니다.

오로지 공수만 드립니다

 

“굿, 부적, 비방 없이 공수로만 해결합니다.”

 

선생님께선 상담 이외의 방법을 통해 문제 해결에 접근하는 것을 삼가십니다. 효과가 문제라기보단 어렵고 힘들어서 오시는 손님들이 많은데 값비싼 비용이 필요한 방법으로 접근하기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것이죠. 그래서 선생님께선 상담비 이외의 비용을 청구하지는 않으신다고 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20대 중반 여성분과 20대 후반 남성분이 같이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궁합을 보기 위해 찾아오신 분들이었습니다. 손님들은 결혼을 할 예정이라고 하시면서 결혼 날짜 택일도 같이 해줬으면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 중 여자분께 아기가 보여서 말씀을 드리니 손님이 임신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점사를 보니 두 사람은 결혼하면 안 될 사이였습니다. 어떻게 말할까 고민을 하다가 나중에 다시 오라고 하고 여자분에게만 연락을 드려 남자친구분 없이 혼자만 다시 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시 오신 여자 손님에게 남자분이 유부남이니 헤어져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여자분은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찾아오셔서 울면서 어떻게 하냐고 하셨지만, 아이는 앞으로 화만 된다고 지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어느 정도 안정을 취한 후에 감사하다고 인사하러 오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