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생활건강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 제품 HERCYNA 화장품
|
[마케팅] LG 생활건강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제품 HERCYNA 화장품.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중국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LG생활 건강) LG 생활건강- HERCYN...
|
중국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LG생활 건강) LG 생활건강- HERCYNA 화장품1. 5C 분석 (1) COMPANY 94년 항주 진출, LG항주일성화장품 유한공사 설립. 95년 공장 설립, 96년 본격적 영업시작. 현재 상해,절강성,강소성에 판매주력. 제품출시 96년 에쌍스,미네르바 99년 미네르바실키,뜨레아 라끄베르,이자녹스-라끄베르 상표권상실-헤르시나 출시 공장 항주 상해 판매 법인,R&D 센터(천연물 연구소) 운영 LG시장규모 03년3월기준 3000만불 , 경상이익 약 200만불 (2) COMPETITORS회 사AUPRESOLAY鄭明明 상해시장점유율12.2%10.29%8.29% 가) 羽西(우서) 92년 근우서화장품(심천) 유한공사 설립 96년 COTY 와 연합 나) 上海 鄭明明 93년 상해서 설립한 대표적 로컬브랜드, 상해에 전문매장 설치 FAMILY BRAND 이미지가 강하고 비누,샴푸등이 주력 120~160元대의 가격대, 중급시장 홈페이지에 피부컨설턴터 메뉴 설치 다) 라네즈 태평양이 대리회사 중창오득무역공사와 계약, 수출 시작 고급 백화점 판매 위주, 120元대, 최근 상해공장 설립. 라) KAHEBO 일본 유명브랜드, 상해중심 전역 대도시에 유통망 구축. 자금력, 지명도, 트랜드를 이용한 매출 신장 마) AUPRES 94년 일본 SHISEIDO社가 출시 현재 자생당려원화장품유한공사로 제품 출시. 상해지역 시장점유율 1위(12.2%) 150~200元대, 중산층 위주 제품 (3) CHINA MARKET 중국화장품 시장규모 03년 약 500억원...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6년 4월 1일 금요일
LG 생활건강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 제품 HERCYNA 화장품)--중국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LG생활 건강) LG 생활건강- HERCYNA 화장품1. 5C 분석 (1) COMPANY 94년 항주 진출, LG항주일성화장품 유한공사 설립. 95년 공장 설립, 96년 본격적 영업시작
중국의 문화다양성--중국 55개 소수민족은 중국 전체 인구의 약 8%를 차지하고 있지만 다양한 문화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정부는 소수민족을 보호 육성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국어국문학과 공통] 중국 남방과 북방 문화의 차이점을 기술하고, 이러한 설명 방식이 지니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하세요
|
[국어국문학과 공통] 중국 남방과 북.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5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국어국문학과 공통] 중국 남방과 북방 문화의 차이점을 기술하고, 이러한 설명 방식이 지니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하세요
|
Ⅰ. 서론 Ⅱ. 본론 1. 중국의 문화다양성 2. 중국의 경제 구역 구분 1) 3개의 경제 지대 2) 7개의 경제 구역 3. 중국 남방 문화 1) 상해지역의 문화적 특성 2) 광주지역의 문화적 특성 3) 온주지역의 문화적 특성 4. 중국 북방 문화 1) 북경지역의 문화적 특성 2) 베이징의 문화적 특성 5. 중국 남방과 북방 문화의 차이점 1) 용모의 차이 2) 기질적 차이 3) 문화의 차이 4) 음식문화의 차이 6. 이러한 설명 방식이 지니는 장점과 단점 1) 중국 남방과 북방 문화를 설명하는 방식이 지니는 장점 2) 중국 남방과 북방 문화를 설명하는 방식이 지니는 단점 (1) 인구 (2) 경제 (3) 공공환경·시설영역 (4) 사회계층영역 7.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중국은 국토면적이 9백 60만 ㎢, 세계 인구의 20%인 13억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5천년 역사를 자부하는 다 민족국가이다. 중국은 긴 역사 속에서 분열과 통일을 반복해오면서 오늘날에 이르렀다. 1949년 10월 1일 중국은 수천년 동안 지속되어온 봉건제도를 종식시키며 중국공산당이 집권하고 전민소유 제도(全民所有制度)를 실행하는 중화인민공화국의 탄생을 맞이하였다. 중국 55개 소수민족은 중국 전체 인구의 약 8%를 차지하고 있지만 다양한 문화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정부는 소수민족을 보호 육성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그러나 문화다양성을 보유하고 있는 소수민족 밀집 지역의 대부분이 중국의 중심지역이 아니라 중국의 동북 지역과 서남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개발이 상대적으로 열악하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중국 남방과 북방 문화의 차이점을 기술하고, 이러한 설명 방식이 지니는 장점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인생(活着)>--중국 시안 출생으로 첸 차이거와 함께 중국 5세대 감독으로 꼽히는 영화감독이다. 어린 시절 문화혁명으로 방직공장, 농촌에서 오랜 세월을 보내다 1978년 베이징영화학교 촬영과에 입학하면서 영화인으로서의 길을 가게 되었다.
[방통대 중어중문학과 3학년 현대중국입문 공통] 장이머우(张艺谋) 감독의 영화 <인생(活着)>을 보고 주인공 푸꿰이(福貴)와 지아전(家珍)이 중국 현대사의 주요 사회정치적 사건/상
|
[현대중국입문 공통] 장이머우() 감.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방통대 중어중문학과 3학년 현대중국입문 공통] 장이머우(张艺谋) 감독의 영화 <인생(活着)>을 보고 주인공 푸꿰이(福貴)와 지아전(家珍)이 중국 현대사의 주요 사회정치적 사건/상황에 직면하여 어떠한 태도를 취하고 어떻게 살아갔는지를 분석, 기술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다양한 자료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과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인생(活着)> 1. 영화 인생 1) 감독소개 2) 영화 줄거리 2. 영화 인생 속에 나타난 중국현대사 1) 40년대 중국 내전기와 중화인민공화국 수립기 2) 50년대 대약진시기 3) 60년대 프롤레타리아 문화대혁명기 3. 주요 사회정치적 사건에 직면한 주인공 푸꿰이(福貴)와 지아전(家珍)의 태도 분석 1) 영화 속의 남자 주인공 푸꿰이(富貴)의 태도 분석 (1) 중화인민공화국 수립시기 푸꿰이의 태도 (2) 대약진 시기 푸꿰이의 태도 (3) 문화대혁명 시기 푸꿰이의 태도 2) 영화 속의 여자 주인공 지아전(家珍)의 태도 분석 (1) 중화인민공화국 수립 시기 지아전의 태도 (2) 대약진 시기 지아전의 태도 (3) 문화대혁명 시기 지아전의 태도 Ⅲ. 나가며 <참고문헌> Ⅱ.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인생(活着)> 1. 영화 인생 1) 감독소개 중국 시안 출생으로 첸 차이거와 함께 중국 5세대 감독으로 꼽히는 영화감독이다. 어린 시절 문화혁명으로 방직공장, 농촌에서 오랜 세월을 보내다 1978년 베이징영화학교 촬영과에 입학하면서 영화인으로서의 길을 가게 되었다. 졸업 후에 첸 카이거 감독의 영화 <황토지> 등의 촬영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1987년 모옌(2012년 노벨문학상 수상)작가의 원작인 <붉은 수수밭>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는데 이 영화로 베를린 영화제 금곰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잇따라 발표한 <홍등>, <국두>에서도 데뷔작과 마찬가지로 중국의 색인 강렬한 붉은 색조로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보였다. 이후 장이모와 배우 공리는 칸느, 베를린에서 계속적으로 수상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었다. 그러나 한편으로 너무 형식에 치우친다는 비평을 듣게 되었는데, 이에 장이모는 현실의 역사에 눈을 돌린 <귀주이야기>, <인생>, <책상서랍 속의 동화> 등을 내놓아 호평을 받았다. 2002년엔 무협영화 <영웅>을 만들었는데, <영웅>은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사 미라맥스가 총제작비 3500만달러를 투입해 2년 동안 기획ㆍ제작한 대작이다. 그는 <영웅>으로 2003년 제5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알프레드 바우어상, 제22회 홍콩 영화제 작품상, 감독상 2005년 제39회 전미 비평가 협회상 감독상을 연이어 수상하였다. 이후 <연인>(2004), <황후花>(2006), <진링의 13소녀>(2011) 등의 주요작품을 만들며 꾸준히 감독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0년에는 제4회 아시아 필름 어워드 공헌상을 수여 받았다. 그는 영화 외에도 오페라작품을 연출하였는데 1997년엔 이태리 피렌체 극장에서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를 연출한 이후, 1998년 중국 자금성 특설무대에 주빈 메타가 지휘하는 <투란도트>를 다시 무대에 올려 화제를 모았다. 장이모의 초대형 오페라 <투란도트>는 2003년 5월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도 펼쳐져 큰 갈채를 받은 바 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6년 3월 31일 목요일
채동번의 중국 청나라역사소설 청사통속연의 59회 60회 한문 및 한글번역-중국역조통속연의중 청사통속연의, 중국 삼진출판사, 청나라 채동번, 338-350페이지.却說洪秀全暈厥過去, 經衆人七手八脚, 扶起灌救, 半??漸漸醒來, 不禁長歎道:“出師未捷, 先傷兩將, 使我如失左右手, 眞是可痛可恨!”
채동번의 중국 청나라역사소설 청사통속연의 59회 60회 한문 및 한글번역
| |||
| |||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
한국과 일본의 1인당 GDP가 최근 중국의 1인당 GDP와 비슷한 수준일 때, 어떤 시장 또는 제품이 큰 주목을 받았는지 조사하시오.
해외시장조사론4공통)최근 10년간 중국의 1인당 GDP 추이를 조사후 대한민국과 일본의 1인당 GDP 추이를 조사하여 중국 시장에서의 기업전략을 세워보시오0k
| |||
| |||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
도요타 생산 방식의 또 다른 축은 사람인변의 자동화이다. 사람인변의 자동화는 JIT가 이루어질 수 있는 핵심 요소 중의 하나이다. 사람인변의 자동화는 불량을 최소화하여 품질경영을 이루는 것으로 이를 통해서 생산과정에서 공정이 중단되는 현상을 막는 요소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JIT는 후공정 생산 방식이며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마케팅전략과 생산관리,경영전략 사례연구및 도요타 위기극복전략
| |||
| |||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게임산업분석,엔씨소프트의 프로야구 사업진출은 프로야구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대기업들의 프로야구단 소유와 다르게 엔씨소프트의 소유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
| |||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