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4일 화요일

증강현실의 개념, 종류 및 증강현실의 사례 분석--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구분,증강현실의 기술적 특징--디스플레이,HMD(Head Mounted Display),Desktop Display, 카메라 기반의 증강현실 공간 구성,증강현실의 응용 사례--웹 콘텐츠 분야,모바일 콘텐츠 분야,게임 콘텐츠 분야











증강현실의 개념, 종류 및 증강현실의 사례 분석



증강현실의 개념, 종류 및 증강현실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증강현실에 기본적인 이론을 수록하였고,
증강현실의 사례에 대하여 여섯가지 분야로 나누어서
상세하게 분석하였습니다.



1. 증강현실이란?

2.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구분

3. 증강현실의 원리

4. 증강현실의 특징
1) 상호작용 (Interaction)
2) 현실감 (Presence)
3) 몰입감 (Involvement)
4) 흥미 (Interest)
5) 이해도 (Easy to use)

5. 증강현실의 기술적 특징
1) 디스플레이
2) HMD(Head Mounted Display)
3) Desktop Display
4) 카메라 기반의 증강현실 공간 구성

6. 증강현실의 활용분야와 연계된 공간
1) 활용분야
2) 공간과 연계된 증강현실과 부가가치

7. 증강현실의 응용 사례
1) 웹 콘텐츠 분야
2) 모바일 콘텐츠 분야
3) 인쇄 미디어 콘텐츠 분야
4) 게임 콘텐츠 분야
5) 교육 콘텐츠 분야
6) 광고 콘텐츠 분야

참고자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5년 9월 19일 토요일

원두 선택 가이드-에스프레소,싱글오리진,스페셜티/COE/마이크로랏.그린어쓰커피-최적의 로스팅포인트를 찾아 원산지별 생두의 개성과 맛을 최대하 표현하는 로스팅을 추구.20여종 싱글 오리진 커피:파나마 SHG 에스메랄다,콜롬비아 나리도.


원두 선택 가이드-에스프레소,싱글오리진,스페셜티/COE/마이크로랏.


그린어쓰커피-최적의 로스팅포인트를 찾아 원산지별 생두의 개성과 맛을 최대하 표현하는 로스팅을 추구.20여종 싱글 오리진 커피:파나마 SHG 에스메랄다,콜롬비아 나리도.


가장 좋은 생두를 찾아서 만들었고, 최상의 맛을 내는 로스팅 포인트를 찾아서


다양한 맛의 스펙트럼을 보여드립니다.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greenearth&a=A100528822&l=0000&store=gmarket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greenearth&a=A100528822&l=0000&store=11st






2015년 8월 9일 일요일

환경 평화 콘서트 기획서--환경과 평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를 위한 메신저 콘서트,지구온난화를 경고하고 지구와 생태계, 그 안에 살고있는 모든 생명체를 존중하자는 의미 부여,지구촌의 환경과 평화를 위한 콘서트,한반도의 온난화 현상은 지구촌 평균의 2배 속도로 진행된다.











[기획팀] 환경 평화 콘서트 기획서



환경평화콘서트기획서(인류에게 행복을!!).ppt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6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기획서 요약>

[Goal of 환경평화 Project]
- 환경과 평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를 위한 메신저 콘서트
1. 지구온난화를 경고하고 지구와 생태계, 그 안에 살고있는 모든 생명체를 존중하자는 의미 부여
2. 우리나라가 물부족국가 임을 인식하고 모든 이가 물절약을 위한 작은 실천을 하자는 메시지 전달
3. 1994년 우리나라는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주는 나라로 전환했다. 우리가 받았던 사랑을 돌려줄 때입니다.

[지구촌의 환경과 평화를 위한 콘서트]
<한반도의 온난화 현상은 지구촌 평균의 2배 속도로 진행된다.>
- 지난 100년 동안 지구 온도는 0.74도 상승 한반도 기온은 2배인 1.5도 올랐다. 6도 더 오르면 산림생물이 멸종한다. 한반도의 환경보존, 나아가 지구촌의 미래를 위한 메신저 역할을 위해 “환경평화콘서트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생각해 보셨습니까? 우리가 물을 얼마나 많이 쓰고 있는지. . . >
- OECD 국가들과 비교하면 우리나라 1인당 가정용수 사용량은 프랑스, 독일, 영국 등에 비해 많은 양의 물을 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부족국가’인 우리나라는 국민 스스로 물절약의 생활화를 실천해야합니다. 단지 생활 습관의 작은 변화로 우리나는 물부족의 나라에서 물풍요국가로 변해갈 것입니다.

<전세계 굶주린 이웃들 . . . > 조선일보 특별취재팀, 케냐 소도시 이시올로에서
- 가뭄과 가난을 탈출한 아이들은 도시로 몰려든다. 도시는 또 다른 사막이다. 또 다른 정글이다. 아이들은 가족도, 집도 없이 거리에서 살고 있었다. 아이들이 쓰레기장에 가득 몰려 있다. “오늘은 운이 좋아. 생선도 있고, 빵도 있네.” 한 아이가 쓰레기더미에서 주운 음식을 내밀며 웃는다. 쉰 내 풍기는 음식찌꺼기들이 아이들 손에 쥐어져 있다.

지구촌 곳곳에서 영적, 육적으로 굶주린 이웃들의 아픔을 알리고 그들을 사랑으로 돌보수 있는 아름다운 손길이 필요합니다.




<기획서 목차>

Ⅰ. 기본 계획
1. 기획배경
2. 기대효과
3. 행사개요

Ⅱ. 프로그램 계획
1. 프로그램 구성
2. 상세 프로그램

Ⅲ. 운영 계획
1. 운영 조직도
2. 운영계획
3. 운영가이드 라인 및 전략
4. 행사장 배치도
5. 인력 운영 계획
6. 사회자
7. 출연가수
8. 환경홍보대사
9. 추진일정

Ⅳ. 홍보 계획
1. 홍보개요
2. 세부방안

Ⅴ. 예산
1. 전체예산
2. 세부예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5년 5월 23일 토요일

초기경험과 후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를 들어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만약 유아나 어린 아동이 생애 초기에 매우 불우한 환경을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청년기 이후에 환경이 개선된다면 정상적인 발달을 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인생의 초기경험이 너무도 중요하고 결정적이어서 이후에 개선된 환경으로도 극복이 되지 않을 것인가










초기경험과 후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를 들어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하시오.









초기경험과 후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초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와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
2. 후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와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초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와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
만약 유아나 어린 아동이 생애 초기에 매우 불우한 환경을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청년기 이후에 환경이 개선된다면 정상적인 발달을 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인생의 초기경험이 너무도 중요하고 결정적이어서 이후에 개선된 환경으로도 극복이 되지 않을 것인가? 일찍이 플라톤은 유아기에 흔들 그네를 많이 탄 아이










Ⅰ 서론
Ⅱ 본론
1. 초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와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
2. 후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와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후기경험에 대한 본인이나 주변의 예와 인간발달에 미치는 영향
후기경험 주창자들은 인간의 발달은 유아기의 변화 이후 조각상과 같이 불변하는 것이 아니라 조수의 간만처럼 끊임없이 변한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아동이나 청년은 발달이 이루어지는 동안 내내 매우 순응적이며 나중의 경험도 초기의 경험만큼 중요하다고 믿는다. 아동기의 발달뿐만 아니라 전 생애에 걸친 발달에 초점을 맞춘 전생애발달론자들은 지금까지 발달의 후기경험이 지나치게 간과되었다고 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유아교수방법] 영유아교수방법의 역사적 배경을 살펴보고 각자 동의하는 배경을 기초로 하여 현대 사회의 흐름에 따른 교수 방법론은 어떤 것이 있는지 창의적으로 작성하시오.미래의 지식정보화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가치 있게 여기는 인성적 덕목을 갖춘 사람이 필요하다.

[영유아교수방법] 영유아교수방법의 역사적 배경을 살펴보고 각자 동의하는 배경을 기초로 하여 현대 사회의 흐름에 따른 교수 방법론은 어떤 것이 있는지 창의적으로 작성하시오

[영유아교수방법] 영유아교수방법의 역.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유아교수방법] 영유아교수방법의 역사적 배경을 살펴보고 각자 동의하는 배경을 기초로 하여 현대 사회의 흐름에 따른 교수 방법론은 어떤 것이 있는지 창의적으로 작성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영유아교수방법의 역사적 배경
1) 로크(John Lock, 1632-1704)
2) 루소(Jean-Jaccques rousseau, 1712-1778)
3) 프뢰벨(Friedrich Wilelm August Frobel, 1782-1852)
4) 듀이(John Dewey, 1859-1952)
5) 몬테소리(Maria Montessori, 1870-1952)

2. 동의하는 배경을 기초로 하여 현대 사회의 흐름에 따른 교수 방법론 – 몬테소리

3.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미래의 지식정보화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가치 있게 여기는 인성적 덕목을 갖춘 사람이 필요하다. 인성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불어 살 줄 아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인성교육에 중점을 두어야 할 시기는 바로 인성 형성에 결정적 시기인 유아기부터라 할 수 있다. 유아기는 인간의 발달 과정 중에서 가장 급격한 발달을 가져오는 시기로 유아교육은 인간 교육의 시초이며 다음 단계의 교육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영유아교수방법의 역사적 배경을 살펴보고 각자 동의하는 배경을 기초로 하여 현대 사회의 흐름에 따른 교수 방법론은 어떤 것이 있는지 창의적으로 작성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3~5세 유아를 위한 기본생활영역, 건강교육(누리과정)의 목표 및 내용을 기술하고 내용에 따라 적합한 교실환경을 제안하시오-감각을 통해 자신의 몸과 주변세계를 바르게 인식하도록 유아의 발달수준을 고려한다. 이를 위해 다양한 수준의 도구와 활동을 마련하고 제공한다


~5세 유아를 위한 기본생활영역, 건강교육(누리과정)의 목표 및 내용을 기술하고 내용에 따라 적합한 교실환경을 제안하시오.
3~5세 유아를 위한 기본생활영역,.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3~5세 유아를 위한 기본생활영역에서 건강교육의 목표 및 내용
1) 건강교육의 목표
2) 건강교육의 내용
(1) 신체 인식하기
(2) 신체조절과 기본 운동하기
(3) 신체 활동에 참여하기
(4) 건강하게 생활하기
(5) 안전하게 생활하기
2. 3~5세 유아를 위한 건강교육에 적합한 교실환경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3~5세 유아를 위한 기본생활영역에서 건강교육의 목표 및 내용
1) 건강교육의 목표
건강교육의 목표는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신체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즐겁게 신체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기초 체력과 기본 운동 능력을 기르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는 것이다. 유아기는 활발한 신체의 움직임과 다양한 신체 활동을 통해 신체와 정신의 바람직한 발달을 이루며 평
Ⅰ 서론
Ⅱ 본론
1. 3~5세 유아를 위한 기본생활영역에서 건강교육의 목표 및 내용
1) 건강교육의 목표
2) 건강교육의 내용
(1) 신체 인식하기
(2) 신체조절과 기본 운동하기
(3) 신체 활동에 참여하기
(4) 건강하게 생활하기
(5) 안전하게 생활하기
2. 3~5세 유아를 위한 건강교육에 적합한 교실환경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3~5세 유아를 위한 건강교육에 적합한 교실환경
첫째, 감각을 통해 자신의 몸과 주변세계를 바르게 인식하도록 유아의 발달수준을 고려한다. 이를 위해 다양한 수준의 도구와 활동을 마련하고 제공한다.
둘째, 신체조절과 기본 운동하기와 신체 운동에 참여하기 내용을 교육하고자 할 때는 넓은 공간이나 바깥에서 규칙적으로 활동해야 하므로 유아의 관심과 흥미가 자연을 향하도록 바깥놀이 범위를 점차 확대하여 계획하고 안전한 장소를 확보하여 유아가 충분히 뛰어 놀 수 있도록 한다.
셋째, 대근육 활동 시 교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