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명품브랜드 구찌 마케팅전략,-------------------------------------------------------
구찌(Gucci)의 로고Ⅲ. 구찌의 주력 상품1) new jackie 핸드백2) 여성 향수 (flora by gucci)3) 남성 향수 (gucci by gucci 뿌르 옴므)Ⅳ. 구찌(Gucci) 브랜드의 발전Ⅴ. 구찌의 위기와 대처 사례1) 구찌의 위기2) 위기의 대처(1) 데 졸레와 톰 포드 쌍두마차(2) 구찌에서 톰 포드에 작품의 특징(3) 섹슈얼로 점철된 `톰 포드`의 광고(4) 톰 포드의 패션에 대한생각(5) 톰 포드의 Awards(6) 패션디자이너로서 톰 포드Ⅵ. 구찌사의 성공요인1) CEO의 리더십과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거대 패션집단으로 성장2) 신뢰를 바탕으로 핵심 디자이너들과의 관계를 구축3) 럭셔리 사업에도 첨단기술의 지원이 중요함을 인식< 참고자료 >
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710677&num=2087&tnum=4&page=1&sear=&search=&left_menu=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