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일 일요일

클렌징으로 모공 관리와 피지 제거까지 --수분공급과 오염방지 포뮬러가 매일 아침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로 자신감을 드립니다.올리브 오일과 인삼이 함유된 페이스 마스크가 수면 중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상쾌하고 환한 얼굴로 깨어나게 합니다.

탁월한 스마트 마스트 트린트먼트, UFO는 첨단 피부 기술과 독점적인 한국의 마스크 제조법이 결합하여 수십 초만에 데카당스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UFO로 혁신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피부색을 변화시키세요.

수분공급과 오염방지 포뮬러가 매일 아침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로 자신감을 드립니다.

올리브 오일과 인삼이 함유된 페이스 마스크가 수면 중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상쾌하고 환한 얼굴로 깨어나게 합니다.

하이퍼 인퓨전 기술
매일 잠깐 동안 UFO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는 기술로 당신을 자신만의 세계로 데려가 감각을 위한 관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UFO의 하이퍼 인퓨전 기술은 열기와 냉기를 주기 위한 피부의 자연스러운 반응과 모든 마스크 트리트먼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고유의 T-소닉 진동을 이용합니다.

Make My Day Mask

5

오염 방지 & 수분 공급 페이셜 트리트먼트

붉은 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이 고급스러운 페이스 마스크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피부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전용 마스크는 실현 불가능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90초 UFO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잘 관리된 것 같고, 무엇에든 준비가 되어 있는 듯한 수분을 머금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