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4일 수요일
[네이버]네이버(NHN) 마케팅의 성공전략분석,검색/게임/광고사업,수익모델
1. 네이버(NHN)의 사업구조1) 검색사업2) 게임산업3) 광고사업4) 전자상거래2. 네이버(NHN)의 연혁3. 네이버(NHN)의 수익모델1) 광고2) 게임 컨텐츠4. 네이버(NHN)의 위상5. 네이버의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3) 위상전립 전략(Positioning)4) 마케팅 믹스6. 네이버(NHN)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7. 네이버(NHN)의 재무구조8. 네이버(NHN)의 경쟁력1) 검색에 집중한 사업구조2) 몰려드는 인재들 3) 풍부한 데이터4) 인터넷 1위 프리미엄5) 웹보드 게임 4강 구축9. NHN과 구글 서비스 비교1) 구글, 검색 결과 있는 그대로 제시2) NHN, 게임산업 강자10. 네이버(NHN)를 이끄는 사람들의 리더십1) 월급, 경쟁사보다 훨씬 많아2) 국내·해외·전략의 3두 체제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710677&num=2242&tnum=8&page=1&sear=&search=&left_menu=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