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7일 금요일

[경제경영] 과일 브랜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사업계획서,과일 브랜드

[경제경영] 과일 브랜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사업계획서 ------------------
www.daf.co.kr 국내최초의 과일브랜드 주식회사 다프 www.daf.co.kr 전세계적으로 전자직거래가 새로운 유통형태로 급부상하고 있으나 우리 농가는 생산규모가 영세하여 독자적으로 참여가 불가능 생산자에게 정보통신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켜향후 전자상거래 참여유도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과일의 브랜드화) 기업의 이윤과 함께 환경 친화적 문화 창출과 공익성을 추구 사업추진 배경 비전 는 보지않고도 믿을 수 있는 신뢰 있는 과일브랜드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는 농부와 소비자가 모두 Win-Win 할 수 있도록 유통합리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는 On-Line과 Off-Line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인터넷 세상을 준비하는 기업입니다. 는 농산물 표준화작업을 통해서 농산물 전자상거래를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896623&num=2084&tnum=1&page=1&sear=&search=&left_menu=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