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7일 금요일

[경영]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swot),인텔 기업 분석과 마케팅 분석

[경영]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swot) --------------------------
매출액 증대 및 수익규모 확대- i30, 베라크루즈 등 신모델의 판매 호조와 동유럽, 중남미, 중동으로의 시장다변화로 인한 수출 증가 등으로 전년 대비 매출액 증가.- 노조의 무분규 타협 지속과 부품 업체와의 원가절감 공조 등 전사적인 원가절감 노력 에 따른 원가율 하락으로 수익 규모가 확대됨.- 현금성 자산이 총차입금을 크게 상회하고 차입금의 만기구조가 양호함에 따라 유동성 및 재무안정성은 우수한 수준임.매출 성장 및 수익성 향상 기대- 제니시스 신차효과와 쏘나타 트랜스폼, i30의 판매호조로 인한 내수판매증가, 상용차 판매증가로 인한 수출증가 등이 예상되어 매출 성장 기대.- 현지화된 모델의 출시를 통한 해외판매증가와 중국 및 인도, 터키 공장에서 현지화 부 품 공급률 상승을 통한 원가절감 등으로 수익성 향상 기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인텔 기업 분석과 마케팅 분석 / ■ ‘인텔’ 선정 이유 전 세계 8만4,000명 --------------
인텔’ 선정 이유 전 세계 8만4,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2003년 3분기에만 78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다국적 기업 인텔.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FT)가 선정한 `글로벌 500대 기업` 에서 8위를 차지한 다국적기업 인텔. 인텔은 `기술혁신`으로 성공한 대표적인 기업이다. 인텔의 기술혁신은 우수한 인적자원과 뛰어난 제조 및 관리프로세스가 없었다면 불가능하였을 것이다. ........................
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063888&num=2038&tnum=9&page=1&sear=&search=&left_menu=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