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8일 금요일

중국에서의 비지니스 내용과 중국인들과의 협상테이블--중국 비즈니스--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만한 가치(價値)·품질·편의(便宜)를 함께 갖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판매자들은 절대적으로 중국인들에게 어울리는 중국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경제경영] 중국 비지니스







중국비지니스.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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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중국에서의 비지니스 내용과 중국인들과의 협상테이블 등 정리 잘 되어 있구요~
목차 보시면 자세한 내용
보실수 있을거에요~







목 차
1. 서론
1) 중국이란
2) 중국인의 사고방식
3) 중국인의 관습
4) 중국인의 소비패턴
5) 중국인의 상관습
2. 본론
1) 협상 과정
2) 협상 전략
3. 결론
1) 중국비즈니스의 특성
2) 협상테이블에서 만나는 중국인
3) 중국인에 대한 협상 전략
4) 끝내며

4) 중국인의 소비 패턴
ㆍ 꿔칭(國情)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이 거대한 시장에서 성공하려는 외국 기업들은 반드시 `꿔칭(중국의 특징이나 고유의 정황, 즉 중국식을 의미함)`에 익숙해 져야 한다.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만한 가치(價値)·품질·편의(便宜)를 함께 갖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판매자들은 절대적으로 중국인들에게 어울리는 중국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1984년 덩 샤오핑(鄧小平)은 다음과 같은 공산당 지침을 하달했다. 즉 `서구 문화와 사상은 `꿔칭`에 부합될 경우에 한해 수용한다. 중국에 맞는 사상을 장려하지만, 불순하거나 적절하지 못한 것은 버려야 한다.`
중국인들은 외국 정부나 기업들이 그들에게 강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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