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9일 금요일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전략적제휴를 통한 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과의 전략적제휴),메리어트의 마케팅이 시사하는 바는 무엇일까?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메리어트.hwp


목차
1. JW 메리어트호텔 기업소개 

2. JW 메리어트호텔 기업현황

3. 메리어트호텔의 성공요인분석

4. JW 메리어트호텔 SWOT분석
(1) Stren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1) 이벤트마케팅
(2) SNS활용 마케팅
(3) 전략적제휴를 통한 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과의 전략적제휴)

6. 메리어트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1) 외부마케팅 전략
(2) 내부마케팅 전략

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본문
이제까지 메리어트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봤다. 메리어트의 마케팅이 시사하는 바는 무엇일까? 먼저, 메리어트는 종사원이, 즉 내부고객이 만족을 해야 외부고객도 만족할 수 있음을 알았다. 다시 말하자면, 다양한 인센티브와 동기부여를 통해 종사원이 업무에 있어 충성도와 만족도가 높다면, 종사원은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것이고, 이를 통해 고객은 만족할 것이다. 만족한 고객은 Repeat guest, 즉 고객 충성도를 높일 것이고 이는 곧 수익성과 연결되는 고리인 것이다. 또한 고객 불만상황이 발생 시, 종사원에게 권한을 부여하여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Do whatever it takes 와 ”Excellent Service+Consistently 를 통해 고객에게 일관성 있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였다. 기업차원 역시 고객의 Loyalty를 높이고자 간편한 통합 예약제도, 혜택이 많은 다양한 멤버십과 여러 관광업체와의 제휴, 디자인 비쥬얼 아이덴티티 등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였다. 이렇듯, 메리어트는 고객, 기업, 종사원 이 큰 3가지 고리를 튼튼히 하여 어느 하나 간과하지 않았다.

하고 싶은 말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붆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에 대해 총 15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jw메리어트, 매리어트호텔, 호텔 마케팅, jw메리어트서울, 마케팅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